푸켓 여행/푸켓 맛집, 핫플

푸켓 마라탕, 훠궈, 샤브샤브! 삼콕 마라 핫팟!

푸켓MJ 2023. 9. 19. 18:00
반응형

오늘 진짜 따끈따끈한 새로운 푸켓 마라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훠궈집이라 마라탕과는 다르다고 하는데 마라국물에 재료 넣어서 먹으니 마라탕과 비슷해서 그렇게 제목 지어봤습니다 ^^;

푸켓도 마라 열풍이 진즉부터 불어서 많은 마라 레스토랑들이 있는데요~~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새로운 곳이 생겨서 가봤습니다!

어제까지 두번이나 갔네요 일주일에 한번씩 ㅎㅎㅎ

푸켓 여행중에 혹은 푸켓 거주하고 계시는데 마라가 땡기는 분들은 가보시는게 어떨까합니다! ^^

태국 유명 체인 사부시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거같아요.

 

 

1. 위치

찰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สามก๊กสุกี้หม่าล่าสายพาน สาขา ภูเก็ต นาบอน

11 3 E Chaofah Rd, Chalong,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000 태국

 

아직 영문 이름을 구글맵에 업데이트하지 않았네요!

" สามก๊กสุกี้หม่าล่าสายพาน สาขา ภูเก็ต นาบอน "

위의 태국글자를 복사해서 검색하면 나오실겁니다! ^^

 

 

 

2. 외관

Chaofa East 큰 길가에 있습니다. 앞에 몇자리 주차자리는 있는데요 꽉 차 있을 때도 많습니다. 그러면 당황하지 마시고 이 식당이 있는 건물 옆에 빌라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 그 골목길에 다른 차에 방해 안되게 주차하면 됩니다.

 

 

 

3. 내부

회전초밥 집처럼 레일이 있는데 초밥이 아닌 핫팟 안에 넣을 채소, 고기, 버섯, 어묵종류, 해산물, 면종류들이 왔다갔다합니다. 참고로 소고기가 아주 맛있습니다. 한국 수준의 소고기 생각하시면 안되구요 ^^ 태국은 보통 소고기가 맛이없고 질겨서 그렇지 않고 맛있는 곳만 보면 막 알려주고 싶습니다 ㅎㅎㅎ

 

 

 

소스를 각자 만들어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드리는거는 마늘, 매운거 좋아하시면 고추 다진거, 쪽파, 참깨쏘스 입니다. 위에 참기름도 있어서 같이 넣어 드셔도 맛있구요~~

사진 아래에 보이는 그릇에다가 듬뿍 담아서 드시면 됩니다

 

 

 

리필 음료수 드실 수 있습니다. 소스 있는 곳 아래에서 컵을 가지고 와서 담으시면 됩니다.

오른쪽이 얼음을 담는 곳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로 콜라도 있어요! ㅎㅎ

 

 

 

4. 주문방법

처음에 들어가면 사장님이 몇명이냐고 물어봅니다! 인원수 알려주시면 자리를 안내해주세요

그리고 여기는 각자 개인 냄비에 원하시는 국물을 고르시면 되는데요

반반 냄비라 두가지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영어도 있으니 읽어보시고 맘에 드시는 걸로 골라보셔요!

 

 

 

제가 고른 1번과 10번입니다. 마라와 블랙슾입니다!

자극적인 마라와 무난하고 달달한 블랙슾~

 

 

 

5. 가격

인당 259밧에 맘껏 드실 수 있습니다! 보통 다른 곳은 시간 제한도 있는데 그런 설명 안해주는 거보면 시간 제한도 없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글씨로 있는 것은 음료리필 39밧, 그리고 7프로 부가세가 붙는다고 합니다.

푸켓은 부가세를 따로 내는 곳이 많이 없는데 좀 특이하네요 ^^

 

 

 

두명 먹은 가격표입니다! 부가세까지 해서 637.72밧! 이렇게 배가 부른데 이 가격!

ㅎㅎㅎ 그래서 제가 일주일에 한번씩 갔나봅니다

 

 

 

6. 추천이유

우선 가장 기본적으로 맛있습니다. 그리고 추천드리는 이유는 굉장히 깔끔합니다.

많은 태국 식당은 우리나라의 위생개념과는 조금 거리가 먼 곳들이 많은데 이 곳은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해서 더 식재료가 믿음이 갑니다..

모든 재료는 손질을 아주 깨끗이해서 냉장보관을 하고 넘치게 진열을 하는 것이 아닌 적당하게 진열을 하고 바로바로 재료들을 리필을 해줍니다.

그리고 고기 같은 것도 새로운 것은 아래로 놔둬서 오래된 것이 남아있지 않도록 신경쓰는 모습이었습니다 ^^

 

 

 

 

 

맛있는 푸켓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