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여행/푸켓 맛집, 핫플

푸켓 로컬맛집 쿤 지드 요드 팍

푸켓MJ 2024. 8. 2. 11:58
반응형

오늘은 제가 알게 된 또 하나의 푸켓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 곳 역시 태국 친구가 데리고 가주어서 알게된 맛집입니다.

본점은 푸켓타운에 있으며 본점은 미슐랭 레스토랑이라고 하네요! 역시 맛집이 많은 푸켓이에요!

태국인들에게 인기 많은 맛집이라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이 아주 많고요, 가끔 보면 미니밴을 타고 태국인들이 우르르 내려서 식사를 하기도 합니다. 방콕에서 온 태국사람들이더라구요~~

우리도 한국 국내 여행에서 맛집 찾아다니듯이 태국인들도 마찬가지더라구요 ^^

 

 

1.위치

Khun Jeed Yodpak restaurant

7 14 หมู่9 E Chaofah Rd, Chalong,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130 태국

한글로 쿤 지드 요드팍을 치면 푸켓타운에 있는 본점이 나오구요

제가 갔던 찰롱에 있는 곳을 가려면 คุณจี๊ดยอดผัก 2 이 태국어를 복사해서 구글맵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2. 외관 & 내부

 

입구에 있는 간판 입니다.

 

 

 

간판을 지나가서 안으로 들어가면 레스토랑이 바로 보이구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주차자리도 몇자리 있습니다. 보통은 주차 자리가 항상 있는데 점심 시간때쯤 가면 자리가 없을때가 있습니다. 그치만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도 기다리고 먹은 적은 한번도 없어요~

 

 

 

3. 메뉴

메뉴입니다.

간단하게 앞뒤로 되어있습니다.

 

 

 

4. 주문 방법

다이버 손님들이랑 최근에 갔었는데 손님들이 저 없이 왔으면 주문하기 힘들었겠다 하셔서 부가 설명을 드립니다.

메뉴판 첫번째 사진에 있는 랏나랑 팍씨이유(이 두가지 메뉴는 아래 다시 설명 드리겠습니다를 주문한다면 이 순서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Step1: 면 종류를 고른다. 사진에 있는 것처럼 여러가지 면 종류가 있습니다. 좋아하시는 것으로 고르세요

* 위의 종류에서 Flat Noodle 넓은면 국수를 튀겨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Crispy Flat Noodle로 해달라고 말씀하시면 직원이 이해하실 겁니다.

 

Step2: 랏나 (Noodle in gravy Sauce), 팟씨이우 (Stir Fried Noodle in Black Soy sauce) 중에 어떤걸 드실 지 생각하고, 그 요리 안에 들어갈 재료를 고르시면 됩니다.

 

Step3: 토핑을 고릅니다. 원하시는 토핑을 골라주세요, 굳이 안넣어도 괜찮습니다.

 

 

 

5. 추천 메뉴

(1) 랏나

랏나입니다. 랏나는 걸쭉한 국물 국수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해물 누룽지탕과 비슷한 맛이 납니다. 이날 먹은 것은 처음이라 전부다 넣은 Mixed로 골랐어요~ 면은 넓은 면이 어울려서 그걸로 골랐구요. 맛있습니다.

 

 

 

(2) 팟씨이우

태국인들이 많이 드시는 볶음면중에 하나입니다. 이것도 넓은 면이 어울려서 넓은 면으로 시켰습니다. 태국인들은 팟타이보다 오히려 팟씨이우를 더 많이 먹는거 같아요~

 

 

 

(3) 돼지고기 사테

 

돼지고기 구이 꼬치입니다. 보통 사테는 치킨을 많이 먹는데 저는 돼지고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땅콩소스에 푸욱 찍어 드시면 됩니다. 드시고 옆에 있는 오이절임을 같이 먹으면 환상 조합입니다 ^^

사테 시킬때 빵도 같이 시킬 수 있는데 이것도 소스 찍어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4) 소스

 

테이블에 보면 이렇게 아주 큰 소스통이 있습니다. 그만큼 아주 많은 손님이 매일 오기때문에 아주 큰 소스통으로 준비해놓을거 같아요

젤 왼쪽은 고추가 들어있는 식초입니다. 중간은 설탕, 오른쪽은 아주아주 매운 고춧가루 입니다.

 

랏나나 팟씨이우를 드실때 조금씩 첨가해서 드시면 또 다른 별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5) 디저트

 

테이블마다 오른쪽사진에 4개 동글동글한 디저트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테이블에 올려져있으며 드시면 계산을 하고 안드시면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

제가 원래 디저트는 별로 먹지 않는데 여기서는 꼭 먹게 됩니다. 코코넛과 뭔가 익숙한 맛이 나는 약간 떡같기도 하고 푸딩같기도 하고 뭔가 정확하게 찝을 수는 없지만, 결론은 맛있습니다. 이 코코넛 디저트가 이 식당의 시그니처라고 하더라구요 다른데보다 좀 덜 달면서도 짭쪼름하면서도 아주 맛있습니다 ㅎㅎ 한번 시도해보세요!

 

 

 

6. 그 외의 메뉴

파카파옴무쌉이라고 하면 위의 메뉴를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갈은 돼지고기 + 태국 바질 + 매운 고추 볶음입니다. 덮밥처럼 드시는 거구요 계란후라이를 같이 시켜서 비벼서 드시면 맛있습니다.

 

제가 처음 이 식당에 왔을 때 왠지 다 맛있을거 같아서 계속해서 새로운 메뉴를 먹어봤는데 진짜 다 맛있습니다 ㅎㅎㅎ

 

 

 

덤플링을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하실거같아서 사진 올립니다.

 

 

 

7. 영업시간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영업합니다.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맛있는 푸켓 여행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