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여행/푸켓 맛집, 핫플

푸켓 타운 중식당 맛집, 후안디얀 중국식당

푸켓MJ 2024. 7. 27. 12:15
반응형

 

오늘은 전에 포스팅했던 대만 식당 근처에 있는 또 다른 중식당을 소개할까 합니다!

제가 생각보다 도전의식이 없어서 혼자서 새로운 레스토랑을 뚫지를 못하는데요, 제가 가는 맛집들은 모두 친구들이 추천해서 가게 된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이곳은 처음으로 아예 모르는 곳인데 도전을 해봤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그래서 중식이 생각날때는 대만집과 함께 더불어 자주가는 레스토랑이 되었습니다!

 

혹시 대만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눌러주세요!

 

 

1.위치

皇帝宴 หวังตี้เยี่ยน Huangdiyan Chinese Restaurant

74 78 Phoonpon Rd, Tambon Talat Nuea,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000 태국

구글맵에 Huangdiyan Chinese Restaurant 를 검색하면 나옵니다.

푸켓 타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외관 & 내부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2층은 단체 관광객을 위한 공간입니다.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한쪽 부분만 찍었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넓습니다.

규모가 좀 큰 식당이라 중국 단체 여행객들이 올때가 있는데 다들 2층으로 올라가더라구요.

그래서 1층은 항상 조용하고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3. 메뉴

0123456789

메뉴가 모두 중국어와 태국어로만 되어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첨에 메뉴 고를때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많은 메뉴가 사진으로 나와서요! 사진 보고 참고하셔도 좋을거같아요~

 

 

 

4. 추천 메뉴

제가 갈때 마다 먹는 메뉴입니다.

삼겹살 초무침!

새콤하게 양념한 삼겹살 무침입니다. 입맛을 돋구어주고 맛있습니다.

 

고수가 들어가서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마이 싸이 팍치 카(캅)" 이렇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 말씀하시는 본인이 여자면 카를 붙이시면 되고, 남자면 캅을 붙이시면 됩니다! ^^

 

 

 

가지볶음 입니다. 중간에 있는 사진이에요~

이것도 역시 너무 맛있습니다~~ ^^

 

 

 

 

탕수육입니다. 달달하고 맛있어요!

주문할때 탕수육하면 알아들어요~ ㅎㅎㅎ

 

 

군만두입니다! 군만두이지만 한쪽 면만 군만두이고 나머지는 찐만두입니다! 맛잇어요~

 

 

 

위의 요리들과 함께 드실 계란 볶음밥, 너무 맛있어요~

역시 맛집은 볶음밥부터도 엄청 맛있습니다.

 

저도 메뉴를 찾기가 힘들어서 사진 한번 찍어놓고 이 메뉴 달라고 보여줍니다.

그러면 사진 보고 딱 알아서 내어줍니다~~ ^^

 

 

 

5. 그 외의 메뉴

 

한번 친구들과 같이 가서 먹었던 메뉴입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엄청 맛있어요~

 

 

 

진저로스라는 메뉴입니다. 피망에 돼지고기 볶음입니다.

깔끔하게 맛있어요~

 

 

 

마파두부! 우리나라 중식당에서 파는 마파두부랑 달리 마라맛이 나는 마파두부입니다.

맛있어요~

 

 

 

 

오이무침! 이것도 제 기억엔 고수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역시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오늘 모든 메뉴에 맛있다고만 쓴거같네요 ㅎㅎㅎㅎ

 

 

 

6.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영업합니다.

 

 

맛있는 푸켓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