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Life/스쿠버 다이빙

푸켓 라차 다이빙을 하며 만난 만타레이

푸켓MJ 2024. 7. 31. 23:13
반응형

이번 글에서는 어마어마한 어복을 자랑하는 세 분의 친구들이 오픈워터 코스부터 어드밴스 코스까지 진행하는 중에 이분들의 첫 어드밴스드 다이빙에서 엄청난 어복이 있었는지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

 

 

친구들과 함께하니 더욱 더 재밌는 다이빙입니다!

 

 

 

 

라차야이섬 베이 1에 있는 난파선, 처음 다이빙을 접하는 분들께 난파선을 보여드리면 눈이 휘둥그레지면서 좋아하시는 것을 보는게 저한테는 엔돌핀을 돌게합니다 ㅎㅎ

제가 교육 다이빙을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이죠!

모든게 새로울 때라, 처음 즐거움을 함께하는 게 너무 좋습니다!

 

 

 

 

몇년 전부터 옐로우 스내퍼 떼들이 난파선에 있으면서 더욱 멋있어졌습니다!

 

 

 

 
 
 

난파선을 배경으로 찍는 사진은 언제나 멋있습니다!

 

 
 

 

이제 언더워터 내비게이션, 수중항법을 할 차례입니다!

세분 모두 완벽하게 나침반 스킬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즐거운 펀다이빙 시간!

 

 

 

아름다운 산호들도 구경하구요~

산호 옆에는 정말 많은 물고기들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라차야이 섬에 있는 홈런 리프에 있는 투 스팟 스내퍼들입니다. 항상 홈런 리프에 모여있어서 장관을 이룹니다.

 

 

 

홈런 리프에서 만난 갑오징어~~ 우주선 같이 움직이는 귀여운 갑오징어입니다.

자세히 보면 눈이 아주 귀엽게 생겼어요~

 

 

 

 다같이 단체 사진도 찍어봅니다~~~ 그런데 이 사진을 보면 한분이 뭔가를 발견한듯 합니다

 

 

요렇게 세분을 찍어드리는데 한분이 뭔가를 가르치면서 너무 놀란 표정을 지어서 저도 놀라서 뒤돌아봤는데요!!!

 

 

 

와..........

코비아를 달고 있는 만타입니다.

만타라니요!!!! 어드밴스 첫날에 만타라니요!!! ㅎㅎㅎㅎㅎ

너무 놀라서 셔터를 너무 늦게 눌러 좀 멀리서 찍었습니다.

이런 어복이 넘치시는 분들을 만나서 라차야이 홈런 리프에서 만타를 만났습니다 ^^

 

 

 

 

그래도 짧은 와중에 동영상을 남겨보겠다면 얼른 촬영을했습니다~~

넘 짧아서 아쉽네요! ㅎㅎㅎ

 

역시 푸켓 바다, 내가 운만 있으면 어떤 것이든 볼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어복많은 뉴 다이버 세분 덕분에 너무 즐거운 다이빙을 했습니다~~~~

 

 

 

즐거운 푸켓 다이빙 여행 되세요!!! ^^

 

 

반응형